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바로가기 (youtube.com)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9. 01:40

    유튜브(Youtube) 바로가기

    1억명이 같은 동영상을 본다는 것이 이제는 유튜브를 통해서 실현이 되고 있는데요. 그 만큼 전세계가 유튜브를 통해서 동영상을 보는게 생활습관화 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당장 주변을 돌아봐도 남녀도소 스마트폰을 통하여 유튜브 바로가기를 통하여 영상을 보는게 너무나도 흔한 풍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도나도 유튭을 보는 방법을 터득하여 즐겁게 시청을 하고 있는데요. 이런 현황에 의해서 이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한다고 생각하였던 네이버 보다도 많은 방문자수와 검색량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런 결과는 정말 놀라운 것 같은데요.

     

     

    기본적인 시스템으로 YouTube 동영상 바로가기는 굳이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동영상을 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사용자들이 직접 편집한 영상도 올라오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자들에게 친화적인 서비스와 기능을 현재는 가지고 있는 YouTube이기 때문에 접근을 많이 하는데요. 거기에다가 사용자들은 영상을 업로드하여 수익을 가져갈 수도 있기에 돈을 벌 수 있는 수단으로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개인을 기업화시키고 기업이나 방송국이 유튜브 시장에 참여하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너무나도 잘 알려지게 되어서 이제는 주변에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을 한 명쯤을 알고계실텐데요.

     

     

    YouTube

    © 2020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이런 식으로 생태계를 구축해놔서 그런지 엄청나게 많은 동영상이 생성이 되어지면서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매일 매일 들어가보는데 그 때마다 업로드가 되어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요.

     

     

    아무튼 이런 유튜브는 네트워크가 지원이 되어지는 환경이라면 기기를 통하여 자유롭게 접속이 가능하도록 인터넷 홈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youtube.com으로써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컴퓨터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시거나 모바일에서도 브라우저앱을 통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검색을 통하여 유튜브 바로가기 홈페이지 찾기도 쉽고 주소창에 주소를 직접 입력하여 들어가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국가마다 도메인도 지원하여서 다른 주소로도 접속이 가능하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일반적으로는 닷컴이 익숙해서 바로가기를 하실 때에는 kr보다도 닷컴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두시는 방법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만들어 두시면 접근성이 더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영상을 유튭으로 많이 보는 분들에게는 매우 추천드리는 방법이에요.

     

     

    그 외에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아예 시작페이지로 고정을 시켜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이는 브라우저 마다 세팅 방법이 다른데요. 최근에는 대부분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기 때문에 크롬에서 유튜브 시작페이지로 설정 방법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조금 색다른 방법으로는 웹페이지를 이용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한 번 거쳐서 유튜브 바로가기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 경우는 광고를 거치지 않기 위해서나 아니면 동영상 다운로드, 음원 추출 등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인데요.

     

     

    km플레이어나 1그램 같은 경우는 유튜브 영상을 받는 용도로 활용을 하는데요. 이 외에도 다른 곳들을 거쳐서 바로가기를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자주가시는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같은 경우는 구독을 통해서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때는 로그인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러지 않고 바로가기를 하기 위해서는 즐겨찾기/북마크를 해두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이외에 모바일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 하시는게 좋은데요. 기본적으로 유튜브앱은 스마트폰에 설치가 되어 있기에 따로 까실 필요는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에 없다면 새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목적으로 바로가기를 통해 접근이 가능한 유튜브유투브 서비스를 알아보았는데요. 모바일, 컴퓨터를 비롯하여 많은 곳에서 어디서든지 동영상 감상을 해보시구요. 소통과 공유도 하면서 콘텐츠를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